포천누수탐지 비용 아끼려면 이 순서대로 진행하세요

가입인사

홈 > 커뮤니티 > 가입인사
가입인사

포천누수탐지 비용 아끼려면 이 순서대로 진행하세요

이채란 0 1

#포천누수탐지전문업체 #물을사용하지않아도 #수도계량기가돌아가요 #수도검침원이누수가된다고합니다 #수도요금폭탄맞았어요.오늘은 포천시 가산면 누수탐지 포스팅입니다수돗물을 사용하지 않아도 수도계량기가 돌아간다는 누수탐지 의뢰입니다보통 20톤 정도의 물을 사용하는데저번 달에는 200톤 정도 사용했다고 고지서가 날라왔다고 합니다물을 사용할 때는 1층 옥외에 있는 수도 계량기 밸브를 열고 사용하고 나면 잠그고 10일 정도 했는데 더 이상은 못하겠다고 합니다 3층에서 내려갔다 왔다 정말 못하겠다고 하는군요수도계량기 포천누수탐지 밸브를 열어서 확인해보니 물을 사용하지 않아도 수도계량기 유량계가 빙글빙글 돌아가고 있네요많은 물이 새고 있어 수압으로 의존해서 누수탐지 진행합니다골목으로 가면 갈수록 배관 파열음이 더 강하게 들립니다바로 옆에 조립식 패널 창고가 있는데그쪽에서 배관 파열음이 더 크게 들립니다창고 문을 열고 안에 들어갔는데사용하지 않는 폐가 창고입니다 무슨 모기는 이리도 많은지 모기약을 뿌려가면서 누수지점을 찾고 있습니다예전에 이곳에 지하수 펌프가 있었다고 하는군요상수도가 들어와서 배관공사를 했는데 정리는 포천누수탐지 제대로 하지않았군요항상 정리가 중요합니다X-L 파이프 20mm 관에서 물이 새는 게 확인되었습니다3층으로 연결되는 배관인데상태가 좋지 않네요겨울만 되면 수도가 얼어서 물이 나오지 않았다고 하더군요바로 옆에는 1층 상가 화장실 겸 보일러실입니다벽을 뚫으면 이곳으로 연결되는 구조입니다벽과 바닥을 굴착하고 있습니다 작년 겨울에도 물이 나오지 않아 이곳 벽을 뚫어 수도관을 녹여 사용했다고 하는데요건물 관리를 신경 써서 해야겠어요수도배관이 얼게 되면수명이 엄청나게 단축됩니다... X-L 파이프로 포천누수탐지 사용하는 수도관 상태가 너무 안 좋습니다실금이 너무 많이 생겨 응급초취를 해도 며칠 못 가서 누수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벽을 뚫어 관통해서 배관을 교체하려고 합니다 벽을 뚫어서 건물 안쪽으로 수도배관을 넣는데 성공했습니다 건물 안쪽 보일러실을 지나서 3층으로 올라가는 배관에 연결했습니다작년 겨울에 벽을 뚫어서 수도를 녹이는 공사를 했다고 합니다벽 속에 있는 기존 배관은 상태가 이렇습니다미세한 균열이 많이 발생되어 수도배관으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전체 배관 교체 공사가 이뤄져야 될 것 같네요수도배관에 포천누수탐지 보온재를 감아줬는데추운 겨울을 지내려면 위에다 보강 공사를 하던지배관 교체공사를 해야 된다는 말씀을 드리고일단 응급 공사만 하였습니다이상으로 포천시 가산면 누수탐지 포스팅을 마칩니다감사합니다^^국​가기술 제43회 보일러기능장(에너지관리 기능장) 국가기술 제53회 배관기능장입니다​최고의 실력과 풍부한 경험으로 직접 해결하고 있습니다 집안에 물이 새는 누수 증상이 있으시면 상담받아보세요^~^((기능계 최고의 자격인 기능장의 명예를 걸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일누수탐지// 감사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