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171 주얼리 2026 불가리 인상 대비 불가리 목걸이 비제로원 vs 세르펜티 가격비교와 내돈내산 착샷

가입인사

홈 > 커뮤니티 > 가입인사
가입인사

공방171 주얼리 2026 불가리 인상 대비 불가리 목걸이 비제로원 vs 세르펜티 가격비교와 내돈내산 착샷

고현유 0 1

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 미니 구매이후정품과 가품 비교 포스팅을 한지어언 2년정도 흘렀습니다. ​제가 처음 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 미니에 관심을 갖고 있었을땐.백화점에서 21년도 한정판으로만 판매를 했었답니다. ​처음에 한정판 구매를 하지못한 제 언니가너무 잘 만들어진 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 미니를 구매하기도 했었는데요.​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 미니 비교 포스팅궁금하시면 아래 체크 해보세요!▽▽▽▽▽안녕하세요 허접리뷰 골드만~~사쓰입니다. 하핫 얼마전에 불가리 비제로원 미니파베 목걸이랑 불가리 비제...​​​​그리고나서 1년정도 지나고나니.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 미니의 인기가 매우 높아서인지.졍규제품으로 출시가되더군요.처음에 한정판으로 판매가될 당시.핑크골드 1가지 색상으로만 판매가 진행됐습니다. ​하지만 정규제품이 되고 나서는핑크골드 이외에도옐로우골드, 화이트골드 등이 나오더라구요.​저는 다행이 핑크골드가 잘 어울리는스킨타입이라 다른색상에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 대한아쉬움은 없었습니다. ​2년동안 저도 제 언니도.서로의 목걸이를 바꿔서 착용해보기도하면서느낌을 공유해봤었는데.​결과적으로는 저도 언니도 모두각자의 목걸이에 큰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건백화점에서 구매한 제 목걸이는 ㅠㅠ락고리가 고장나서수리를 1회 했었답니다.수리는 대략 한달정도 소요 됐었구요!​​​​​​​​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 미니 착용 스타일​​의외로 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미니 말고 일반 비제로원도 마찬가지에요)착용 스타일을 잘 모르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제 주변 지인들도 저랑 언니 목걸이 비교하면서비제로원 목걸이를 각자의 방식대로 구매를 했었기에주변분들이 꽤 많이 소유하고 계신데모두 일반적으로 착용하는 스타일대로착용을 하고 다니시더라구요.​지금 보시는 사진이 일반적인 착용 스타일입니다. 팬던트만 똑! 떨어지는 그런 타입이죠.물론 이렇게 착용하는게 가장 무난하고 깔끔하기 때문에 저 역시나이런 스타일로 거의 착용을 하고 다닌답니다.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 ​그런데~ 종종 셀럽분들이착용하는걸보면 상대적으로 더 네추럴한 스타일로도 많이 착용 하시더라구요.​​​​​​​​​​바로 이렇게 3개의 디스크를 넥라인 옆쪽에위치하게 해서 착용하는 스타일입니다. ​훨씬 여성스러운 느낌 아닌가요~?실제로 미우새였나요?어디 방송을 보는데 가수 화사님이. 비제로원 목걸이를이런식으로 착용하셨더라구요.물론 그분은 미니 모델은 아니였습니다. ​불가리 목걸이들은비제로원 라인이 아니더라도잠금 디스크를 옆으로 오게하는착용이 가능하죠.​불가리 목걸이에는 비제로원이 아니더라도디스크가 있습니다. ​제가 일전에 불가리 디바스드림 목걸이비교 포스팅도 했었는데.해당 포스팅 보시면 디바스드림의 디스크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제로원은 디스크가 3개지만디바스드림은 잠금 디스크가 2개이더라구요.​그런데 여기서 차이점은.불가리 디바스드림 목걸이 스몰은(제가 스몰이였어요)체인과 팬던트가 고정되어있기 때문에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 나 미니처럼디스크를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 활용한 착용스타일이 불가능해요.​불가리 디바스드림 목걸이 스몰 비교 포스팅궁금하시면 아래 클릭해보셔요!▼▼▼전국적으로 비가 많이 와서 피해보신 분들이 늘어나고 있더라구요. 주변분들 그리고 저와 연인 닿은 분들 ...​팬던트 크기팬던트 크기는가로세로가 1cm가 안됩니다. ​물론, 팬던트에 텐션이있어서압축시키면 더 작아지겠죠.​혹은 자주 텐션을 눌러서 스프링이 늘어났다면조금 더 길어지진 않을까 생각이 되더라구요.그런데 뭐~ 크게 차이는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목걸이 착용 방법그리고 또 한가지!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를 구매하신 분들중목걸이를 잘 못 착용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제가 구매했던 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 미니의 체인을 보시면위 사진 처럼 구성되어있습니다. ​흔히 잠금장식이라고 하는 장식이 있고.또 다른 체인에는 디스크라고 불리는 3개의 동그란 장식이 있는데요.올바른 착용법은 위 사진처럼.디스크-디스크 사이의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 줄에.잠금장식을 거는 방식입니다. ​그럼 굵은 디스크 사이 체인에 잠금이 걸려목의 움직임에 따라 목걸이 착용 길이가유동적으로 움직일수 있죠.그래서 더 착용감이 편합니다. 실제로 운동할 때 착용하고 있어도1도 불편함이 없어서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디스크와 디스크 사이 체인에 잠금장식을 건다!어렵지 않죠?​​​​잘못 착용하시는 분들은사진처럼.동그란 디스크 중앙 구멍에.잠금장식을 끼우시던데.​이게 디스크가 다소 두꺼워서 잠금이 잘 잠겨지지않아요.그럼에도 불구하고 억지로 끼워내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그렇게 하다보면 디스크에 기스는 물론.잠금이 금방 고장난답니다. ​(경험담ㅋㅋ)이렇게 보시면 좀 더 이해하기 쉽나요?ㅎ​그리고 실제로 채결해보면.디스크와 디스크 사이 체인에 잠금을 거는게.훨씬 쉽습니다.아무래도 체인이 얇아서 잠금에 쏙~! 들어가죠!2년동안 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 미니를 열심히 착용하고 다녔는데아직까지 큰 불편함은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불가리 비제로원 네크리스 두께 비교 커뮤니티에 종종스프링부분이 깨져서? 부서져서?팬던트에서 분리되어 유상으로 AS받았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저는 떨어트리거나 하는 등 충격을 가했던 적이 없어서인지.아직 뭔가 크랙과 관련된 현상은 없었습니다. ​저희 언니도 마찬가지구요.저희 언니는 제꺼보다 더 말짱해요 ㅎㅎ고장도 한번 안났으니까요.​금으로된 주얼리들은아무래도 스텐리스(철) 보다는강도가 약해서.충격을 가하면 변형될수 있죠.그래서 이왕이면~어떤 주얼리든. 진짜 금이라면.소중하게 다루어주면 오래오래예쁘게 착용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불가리 비제로원 목걸이 미니 2년 롱텀후기.간략하게 기록으로 남겨봅니다. ​대한민국에 가을이 없어진다더니.저는 벌써부터 춥네요 ㅠㅠ감기로 2주정도 고생도 했었구요.오늘은 그나마 조금 살만한 상태...​특히 올 가을에는 독감도 유행한다고하니.여러분들 모두 건강 유의하셔서즐겁운 FW시즌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기록은 여기서 끝!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