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대 놓고 유료화” 불법 뉴토끼 유료화 상황

가입인사

홈 > 커뮤니티 > 가입인사
가입인사

“이제는 대 놓고 유료화” 불법 뉴토끼 유료화 상황

윤보원 0 4

뉴진스 티셔츠 구매 리뷰​처음 뉴진스 나오고 슬슬 뉴진스에 스며들 무렵 그들의 마스코트 격인 버니즈로 만든 굿즈들이 너무 귀여웠다.​처음 상품 오픈할 때 살까말까 몇번이고 망설였는데 서른 넘고 이게 무슨 주책이냐 하며 참아냈다.​그런데 웬걸? 포르투갈 여행 준비하는데 리스본에서 뉴진스가 뮤비를 찍었잖아?뉴진스 티셔츠를 입고 뉴진스 뮤비가 나온 곳을 가면 재밌을 것 같은데?라며 즉시 크림을 켰지만 이미 가격은 10만원대였고, 그래도 이건 참아야지 하면서 번개장터를 매복했고그 결과 29,000원에 준 새상품을 득템했다.​참고로 이 티셔츠 두번 발매된걸로 아는데, 초판은 F 로 프리사이즈로 나왔고,두번째 프리오더? 때는 M이랑 L로 나왔다.나는 초판 F 사이즈로 구매했다(초판 부심 맞음)​여기까지가 히스토리, 이제 상품 리뷰로.상세 사진정면 사진토끼 확대요즘 무라카미랑 뭐 파워 퍼프걸 컨셉도 있지만 내 눈엔 토끼가 제일 귀엽다이제는 전 국민이 아는 어도어그리고 초판 F사이즈그리고 메이드 인 코리아그리고 짱짱한 목뒷판 사진뒷판 확대뒷면에는 뉴진스가 크게 박혀있다앞에 토끼는 잘 모를수있는데 뒷판에는 누가봐도 뉴진스라고 떡하니 써있다​​착용 사진키 170cm / 몸무게 68kg뉴진스 굿즈 티셔츠F(프리) 사이즈일단 쨍한 파랑이어서 여름에 입기 좋다​앞에서 서술했듯 이거 입고 실제 뉴진스 뮤비 촬영장도 돌아다녔었다​그리고 쇼츠도 찍었었다후기누군가 그랬는데 예전에는 락밴드 티셔츠들이 유행할 때가 있었는데, 이제는 아이돌 티셔츠랄까? 그 말이 맞는 것 같기도하고어쨌든 쨍한 파랑이어서 여름에 입기 너무나 딱이다.티셔츠 퀄리티도 굿즈치고 조악하지 않다. 일단 대량 생산이 아닌듯 하고 메이드인 코리아가 뙇 버티고 있기 때문.​다만 30대 아저씨가 잘못 입으면 철없단 소리를 들을 수도 있기 때문에 회사에 입고 나간적은 없다 아직..유명해지면 유명해질수록 부담스러워지는 건 내 몫.​이상 리뷰 끗.​#뉴진스 #Newjeans #뉴진스티셔츠 #뉴진스굿즈 #뉴진스뮤비 #뉴진스뮤직비디오 #뉴진스뮤직비디오포르투갈 #뉴진스뮤직비디오리스본 #뉴진스버니즈 #뉴진스토끼티셔츠 #뉴진스토끼​​​​​​​​​​​​​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