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입인사

홈 > 커뮤니티 > 가입인사
가입인사

::

이하정 0 4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문경에 위치한 빵맛집 - 바로 ‘시장빵집’ 의 연탄빵 입니다. ​저는 일이 있어서 월요일마다 문경 출장을 가요. 송어, 뉴욕제과 찹쌀떡, 솔베이지 팥라떼, 약돌돼지. 유명한건 다 가보고 먹어봤지만 가은아개장터라는 곳에 특별한 빵이 있다고 하기에 가 보았습니다 !! ​사실 문경에 아개장터가 있는지도 처음 알았어요,, 근데 꽤나 유명한지 관광객이 많더라구요..?(또 나만 몰랐지.... )​요렇게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앞에 시장빵집이 위치하고 있어요. 문경출장샵 ​​주차장부터 빵굽는 냄새가 솔솔 났는데직접 보니 빨리 먹고 싶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 ​​메뉴가 딱 두가지 뿐이예요.그냥 연탄빵과 다 탄 연탄빵.왜 다 탄 연탄빵이지 했는데 연탄이 다 타면 하얘지잖아요? 그래서 다탄 연탄빵이였어요 ㅎㅎ ​​이렇게 실제로 보니 진짜 연탄 올려둔 것 같더라구요. 저는 두개 다 먹어보고 싶어서 하나씩 포장 했어요️​​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여 해 보세요!! ​​요렇게 포장을!! 기념품이나 선물로도 괜찮겠더라구요. 문경출장샵 ​​사고 나서 시장 구경도 쏠쏠했어요! 음식점이 많아서 식사를 많이 하고 계시더라구요. 맛있는거 많아 보이던데.. 먹고 연탄빵에 커피 한 잔 해도 최고겠어요 :) ​​집에 고이 모셔 왔습니다 ㅎㅎ둘다 크림이 들어있는 크림빵이에요. 검은 연탄빵은 오미자크림 , 다탄 연탄빵은 인절미 크림!​우선 검은 연탄빵 부터 먹어보겠습니다 - ​연탄을 가르자마자 오미자 향이 ~ 문경 =오미자인데, 특색을 정말 잘 살리신 것 같아요. ​자극적인 단맛이 아니라 부담 없이 계속 먹을 수 문경출장샵 있는맛이라 남녀노소 다 즐길 수 있는 맛! ​​다음은 다 탄 연탄빵 포장을 하면 콩가루도 뿌려주시더라구요.먹어도 되나 싶을만큼 진짜 연탄같은 비주얼 ​검은 연탄보다 크림이 훨씬 많이 들어 있었고인절미 맛이라 안에 찹쌀떡도 들어있어요. 빵 안에 꼬소한 인절미 크림과 찹쌀떡이라니 !!!! 말해뭐해 조합입니당 .. ​​꽉 찬 크림 보이시나요 저는 다 탄 연탄빵이 더 제 취향이었어요. 여러개 사올 걸 ㅠㅠ ​연탄빵(오미자 크림빵)은 커피☕️다 탄 연탄빵(인절미 크림빵)은 우유랑 문경출장샵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다음주 출장 때 저는 인절미 크림빵을 왕창 사서 지인들에게도 하나씩 나눠 줄 예정 입니다!! 이 맛있는거 나만 맛볼 수 없지 ​번외로 시장빵집을 향하는 시골길도 너무 아름다웠어요!문경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한 번 들러 맛보시길 바래요. ​경북 문경시 가은읍 가은5길 7 주2동 1호⏰ 매일 11:00 - 19:30 (매주 화 휴무) *품절 시 조기마감 아개장터 공영주차장(무료)경상북도 문경시 가은읍 가은5길 7 주2동 1호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